스키즈 방찬네 드림 하우스

2019. 4. 9. 19: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스트레이키즈 방찬이네 본가가 호주 시드니에 있는데 본가 공개됨!!!!!!

(방찬이는 어릴적에 호주에서 살았음 중학생때 한국에 옴)

암튼 방송에서 방찬이네 집이 공개가 됐는데

개쩔더라;;

이것만봐도 드림하우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런 인테리어 짱좋아하는데ㅠㅠㅠ깨끗한 화이트톤ㅠㅠㅠㅠㅠ게다가 책장색 포인트

멤버들 들어오는데 옆에 뷔페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튀김이랑 고기반찬에 내가 눈돌아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1층이 끝이아님

부의 상징아니냐 계단... 2층집...

나도 이런집에서 살고시퍼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

찬아 나랑 결혼하자(?)!!!!!

찬이 덕질방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다..덕질방이 따로 있다는게 제일 부럽다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은 그냥 찬이 움짤

찬아 여며...아니 여미지마...아냐 여ㅁ.... 

리더님 영앤리치핸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