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단발 스타일

2019. 4. 9. 19: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티파니 단발!!!!!!!!!!!!!!!!!!!!!!!!!!!!!!!!!!!!!!!!

!!!!!!!!!!!!!!!!!!!!!!!!!!!!!!!!!!!!!!!!!!!!!!!!!!!!!!!!!!

 

 

 

단발 잘어울리는데 

단발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ㄹㅇ티파니는 단발이 제일 잘어울리는 것 같음

물론 내 기준ㅇㅇㅇㅇㅇㅇㅇㅇ

 

 아 진심 개이쁘다

 

 

 

파니 단발한거 너무 오랜만에 봐서 그런가

흥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했던 머리스타일중에

제일 취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니야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