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가 '자연사' 하기를 바라는 팬들

2019. 4. 9. 19: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톰크루즈

62년생으로 올해 58세

 

 

제목보고 뭔소린가 싶겠지만 정말 그의 팬들은 그가 '자연사'하길 바람

왜냐면 그가 찍는 영화들을 보면

 

 

 

 

 

 

 

 

 

일단 너무너무 위험함

뛰어내리는 장면 무조건 있음 물론 안정장치 있겠지?ㅠㅠㅠㅠㅠㅠ

짤만봐도 무서워 근데 배우 본인이 재밌어서 하는거라서 뭐라 말리지도 못함ㅠ

 

 

잘못하면 무릎 갈릴각;;

위험한 장면들은 보통 cg작업하거나 그럴텐데 톰은 그냥 본인이 하잖어ㅠ

 

 

 비행기? 전투기?에 매달려 있는거

내가 심장 쫄림 내가 감독이라면 못찍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본인이 직접 다 찍은 액션 장면

확실히 본인이 하면 멋있지 멋있는데 보는 사람은 심장 벌렁거려서;;

 

 

 

 이외에도 헬기 직접 조종하면서 나선 하강하는거 잘못하면 추락각인데 

그런것도 혼자 하고 암튼 대단한 배우임에는 틀림없다

 

 

 

 근데 톰아즈씨

제발 안전하게 연기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래 보고싶단말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