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이번 스타일링

2019. 4. 9. 19: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찰떡인거같애

되게 잘어울려 저런 모자에 손가락 블링블링하고 메컵 빡세게 하는거

옆에 리사도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홀터넥 완전 잘어울려 허리 가늘고ㅠ 어깨라인 예쁘니까

머리 저렇게 하나로 땋는거 너무 좋음!!!!!!!!!!!!!!

걍 딱 제니스타일 표정 기가막힌다 

약간 툼레이더 생각나고ㅎㅎㅎ

이번에 노래는 호불호 갈리는거 같던데 나는 그냥 뮤비에서 제니 체스처랑 표정이 다했다고봄

시선끄는 건 블핑중에서 최고라고 생각함

이건 카리스마 존멋 여전사 느낌인데

또 이런거 보면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막이에 앞머리 짱귀ㅋㅋㅋㅋㅋ

이거 무대의상 예쁘더라

Don't Know What To Do 무대한거 킬디스럽이랑 반전있어서 좋아

 

 

제니 입동굴로 끝내겠음

이젠 귀엽다고 말하기도 입아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