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는 투머치투머치하다고 해도

2019. 4. 10. 19: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얼굴로 다 이겨버리는 듯

 

love yourself 투어가 방콕을 마지막으로 끝났는데 일단 방콕콘에서의 뷔 비주얼 봐바

저런 머리색에 저런 안경에 저런 셔츠를 입었는데 얼굴이 먼저보이지 않냐

 

투머치 투머치해도 얼굴이 제일 투머치라 악세사리가 아무리 화려한다한들 얼굴에 못미침

그래서 가끔 얼굴보다가 엌ㅋㅋ이런 악세사리 했었나? 뒤늦게 알아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지금도 뷔가 화려한데 예쁜 악세사리 많이 하고 다녀서 좀 볼까하고 사진 찾은건뎈ㅋㅋㅋㅋㅋㅋ 얼굴때문인지 귀걸이며 안경이며 다 초면인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뷔가 홍콩 콘서트에서 했던 악세사리들 왕왕투머치한데 한번 보여줄게

190320 홍콩 콘서트

와씨 미쳤다 빨간 베레모+안경+파란염색모에 빨간 손수건 목에 두르고 팔찌 반지 귀걸이 

할 수 있는 악세사리는 다 한 거 같은데 얼굴밖에 안보여  

 

190321 190323 홍콩 콘서트

귀걸이 샤넬인거 나만 이제 알았냐

 

 

190324 홍콩 콘서트

얼굴 먼저 보이고 그 후에 손에 알 큰 반지 낀거 눈에 들어옴

뷔가 끼면 악세사리 무쓸모.....

 

 

이건 빨간 머리 했을 때

손에 반지만 6개야 그리고 그냥 실반지도 아니고 다 큼직큼직한거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는 내내 욕탄사가 나오는 비주얼 대단하다

 

 

이야 얼굴 너무 재밌다 누가 얼굴은 명화 성격은 동화라고 했던거 생각나네

그래서 맨날 입덕해 사람을 그냥 홀려벌여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