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민이랑 우진이랑 갬성 생성과정

2019. 4. 10. 19: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애들끼리 어디 갔나봐

옷이랑 얼굴보니까 여기가 봄인가 싶음ㅎㅎㅎㅎㅎ

얘네 왜이렇게 귀엽지

사진찍으려고 핸드폰 들고 있는 손가락마저 귀여워보여;

사실 이렇게 사이가 좋은데 (or 좋아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가 올려준 인스타 감성 생성 과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 둘이 거기서 싸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민이 청량함 아무도 못따라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날씨 화창했는데 어땠냐구ㅠㅠㅠㅠㅠ영민아 네 얼굴이 햇살이라 비가왔어도 좋았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진이도 산책하기 딱 좋은 날씨라고 사진 올려주는데

요즘 애들 같이 있는 것도 너무 보기 좋고 사진도 자주자주 올려줘서 그냥 행복함ㅠㅠㅠㅠㅠ

     

 

+대휘도

너네 정식 데뷔하는 날만 기다린다 지금

5월 빨리왔으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