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진짜 상큼하지않냐

2019. 4. 10. 19: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나연 인스타 업뎃해준 사진인데

트와이스가 일본에서 쿠우(qoo) 광고모델이래

노래 생각난다 마싯는 건 정말 참을수 업써어~

사진보니까 오랜만에 쿠우 땡겨ㅠㅠㅠㅠㅠㅠㅠ맛 은근 괜찮았었는데 요새도 계속 나오고 있나?

 

쿠우를 올렸으니까 포카리도 올려줘야지!

한국에서는 트와가 포카리 광고모델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평한 나연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만 봐도 상큼함ㅠㅠㅠㅠㅠㅠㅠ

이거 포카리 광고에서 봤던 장면이당

나연이 왤케 말랐냐

우리 상크미ㅠㅠ 너무예쁘다

이렇게 생겨봤으면 좋겠다 보기만해도 비타민 충전되는 얼굴ㅠ

인간 포카리 맞음

얼굴만 봐도 과즙 팡팡 터지는 거 같음

우리 맏내는 더럽.. the love...(하트)

너가 내 비타민 너가 내 자양강장제 너가 내 공기청정기야 나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