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라 팔빈 얼굴 부럽지않냐

2019. 4. 10. 19: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할 말을 잃음)

 

 

 

 

 

내가 바바라팔빈처럼 생겼었다면 뭔가 조치를 취했을 거야...진짜로

젤 예쁜 것 같애

 

 

저런 얼굴로 살면 무슨 느낌일까

아침에 눈 부어서 일어나서 거울봤는데 존예

머리 대충 묶어도 존예 방금 머리 감고 머리에 수건 두르고 나와도 존예

햄버거 한입크게 와앙 먹어도 존예 뭘 입든 다 존예

 

 

이게 생얼이라는게 말이되니

평상시에 피부 관리때문에 화장안하고 생얼로 다닌다더니 

이건 뭐 생얼자체가 일반 사람 빡세게 메컵한 수준인데;

 

 

근데 각잡고 메컵하면 훨씬 빡세게 화려해짐

이런거 잘어울려

 

 

근데 몸매도 대박이라는거...

비주얼+몸매 다가진 사람 = 바바라 팔빈

 

 

본인도 자기 존예존잘인거 잘 알고있어서 더 당당한듯

(누가 보톡스 맞은거 아니냐 하니까 'ㄴㄴ 신이 주신 선물임' 이럼ㅋㅋㅋ개당당ㅋㅋ)

 

 

바바라 팔빈 레전드

이 얼굴이었다면 폰에 셀카 오만장 있다 레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