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한테 영어 검사 받는 방탄소년단

2019. 4. 10. 19: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때는 그래미 시상식이 있던 날

그래미 가기전에 리더 알엠한테 영어 검사 받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는 그냥 대기실에서 메컵 받으면서 쉬거나 하도 스케줄이 바쁘니까 자거나 그럴 줄알았는데

알엠 옆에서 쫑알쫑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라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이 자기가 외운 영어 문장을 말하니까 알엠이 고쳐춤

역시 알엠 능력자... 못하는거 뭐임 작사 잘해 작곡 잘해 영어 잘해 영어도 미국식발음이랑 영ㄱ국식 발음 다 하고 일본어도 꽤 한다고 들음 문과쪽 머리가 엄청난가봐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choice로 가면 더 귀여울 것 같다니까 진 바로 오케이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귀여운 걸로 가자 나도 귀여운거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멤버들 다 몰려와서 영어하는거 봐달라고 하는거 막 병아리들 엄마닭 쫄쫄 따라다니는 것 같고 귀여워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네 진짜 왤케 귀엽냨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무대에서 하나도 안 떨고 눈빛 바뀌는거 보면 신기....)

인터뷰 연습도 해보고 그러는 와중에 뷔 얼굴 미쳤고 

제이홉 콧대 뭐임????????????????? 헐 제이홉;; 미쳤다 콧대;; 

혼자 알엠 옆에서 1:1 영어 강습 받는 지민

그리고 다 같이 모여서 그래미 시상멘트 정리하고 맞춰봄

 

이렇게 열심히 연습하고 그래미 가서 잘 했다고 한다!

얘네 진짜 멋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