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이 칠면조 다리 나눠먹는 법

2019. 4. 10. 19: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모두의 주방'에서 칠면조를 먹게 됐는데

 

 

 

 

칠면조가 일반 닭의 7배 정도의 크기라네 ㄷㄷㄷㄷㄷ

 

 

 

 

우와~! 이렇게 보니까 진짜 크다 칠면조 ㄷㄷㄷㄷㄷㄷㄷ

 

 

 

 

그래서 강호동이 칠면조다리 하나 먹으면 배 차겠다고,,

강호동이 다리 하나 먹고 배 부르겠다고 할 정도면 진짜 엄청 큰 거 아님?ㅎ

 

 

 

 

 

 

 

 

 

그랬더니 유민상이 칠면조 다리 3개 준비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이십끼 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 하나만 먹으면 정이 없대 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모인 사람이 6명이고 다리가 3개니까

두 명이 한 개씩 나눠 먹나? 했더니..

 

 

 

 

 

 

 

 

 

 

 

 

 

 

 

 

강호동 하나

유민상 하나

님들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민상, 생각보다 똑똑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십끼형의 충격적인 계산법에 적잖이 당황한 사쿠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청아가 그래도 제일 큰 다리가 우리 것이라며 긍정 여신ㅋㅋㅋㅋㅋㅋ

 

 

 

 

미국에 한 번도 가지 못한 유민상이

오늘은 칠면조로 미국 느낌 물씬 기분 내려고 하는데

 

 

 

 

 

웬디가 미국에서 봤던 칠면조보다 제일 큰 것 같다고,,,

 

 

 

 

 

 

 

 

 

 

 

 

 

웬디의 말에 실망한 유민상.........

미국 좀 실망이라며.......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많이 먹을 수 있었는데 그러지 못해서 아쉬움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