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어디가 송지아 근황

2019. 4. 10. 20:0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빠 어디가'에 나왔던 지아 기억나? 

송종국 딸로 나와서 예쁘장한 미모로 화제가 됐던 지아

 

 

지아가 '아빠 어디가' PD가 새로 하는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제작 발표회에 왔는데 

 

와,...언제 이렇게 컸대? ㄷㄷㄷㄷㄷㄷㄷ 진짜 시간 빠르다 

 

 

 

아빠 어디가 출연했을 때가 7살이고 

 

이렇게 송종국의 한 품에 들어왔던 쪼꼬미였는데 ...ㅠ 

 

 

이건 작년에 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지아 모습인데 12살 때,

이 프로그램도 '아빠 어디가' PD였대 ㅎ 

 

 

 

 이제는 13살이 되었다고 해 ㅎㅎ

그리고 아빠어디가 출연했을 때 보다 많이 어른스러워졌다고...ㅎ 

 

 

 

 

 

 

 

근황 사진 보면서 제일 놀랬던 건 팔다리가 길쭉길쭉 한 거 ㄷㄷㄷㄷㄷ

예전 얼굴에서 고대로 몸만 자란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보면 엄마 아빠 얼굴 반반씩 잘 닮아서 예쁨 ㅎㅎ 

애들은 빨리 큰다는 말이 맞는 것 같아

쪼꼬미 지아가 이렇게 클 동안 나 뭐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