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 신상 아재개그

2019. 4. 10. 20: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스페인 하숙'에서 요리하던 차줌마가

계란 몇 개 있냐고 물어보는데 

 

 

배정남이 두 개 남았다고 말함

 

 

 

그러자, 계란을 사야한다고 하는 차승원

 

 

알고보니, 저녁 재료로 아침 재료까지 다 써버린 상황

 

 

 

그 말을 듣고 자기가 계란 사러 갔다오겠다고 하는 유해진

 

 

 

그리고 계란 말고도 다른 필요한 것들을 메모 하는데

달걀 3팩과 우유 1팩, 오징어 2마리가 필요함.

 

 

장보기 리스트를 다 적은 유해진이 

 

 

갑자기 

 

 

 

 

 

 

댕겨덕! 이러면서 웃는 거 보니, 

아재 개그 인 것 같은데,,,,

 

 

 

 

 

응?????댕겨덕???????????이 뭔말이래????

 

 

 

 

 

 

 

 

 

 

 

 

 

 

댕겨덕(Duck) = 댕겨오리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자려고 누우면 생각 날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신의 아재 개그에 흡족해 하는 유해진씨 ㅋㅋㅋㅋㅋㅋ

차승원도 웃는 거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