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아 시안이의 '미사'

2019. 4. 10. 20: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설수대가 한 드마라에 캐스팅되서

오디션 보러 가기전에 연기 연습을 함

 

연습하려는 드라마는 소지섭, 임수정 주연의 '미안하다 사랑한다'

 

 

 

그 중 명장면인, 소지섭과 임수정의 그 장면

 

 

 

 

 

그걸?????

 

 

 

 

 

 

 

 

 

 

 

 

 

ㅇㅇ 맞음

 

 

 

 

 

ㅋㅋㅋ가발 쓰고 소지섭으로 변신한 시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설아는 임수정 그 옷 입고 ㅋㅋㅋㅋ 싱크로율 99%

 

진짜 저 때 임수정 저 옷이랑 어그부츠 유행이었지 ㅎㅎ

 

 

 

 

 

그리고 시작된 연기

 

 

투명 핸들 돌리면서 ㅋㅋㅋㅋㅋㅋ

밥 먹을래? 나랑 뽀뽀할래? 외치는 시안이

 

 

 

 

설아가 나 창문(?) 뛰어내린다! 라고 대사 함

 

이 날 설아 연기 잘하더라 ㅋㅋㅋㅋ연기 시켜도 되겠어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어서 대사하는 시안이

 

밥 먹을래? 나랑 결혼할래?! 

 

 

 감정 몰입하면서

밥 먹을래? 아니면나랑 살래? 하는 시안이

 

 

 

 

 

 

 

하지만.....

 

 

 

 

 

 

 

 

 

 

 

 

 

 

 

설아의 대답은 밥 먹을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그 대사가 아닌데,,.,,ㅋㅋㅋㅋ

많이 당황한 시안이 ㅋㅋㅋ동공 엄청 흔들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옆에 있는 설아 누나를 보는데 

 

 

 

 

티격 태격하는 설아와 시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아가 애드리브 모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드립도 알고, 설아 배우 해도 되겠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