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회장에 온 윤세아

2019. 4. 10. 20:0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영화 시사회장에 온 윤세아 

영화에 염정아가 출연해서 염정아 응원하러 왔대 ㅎ

스카이캐슬 의리~! 으리으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에서 칼단발이 트레이드마크였는데 ㅎㅎ 스타일이 좀 바뀌셨네 ㅎ 

 

 

살짝 웨이브 넣고 머리도 길러서 묶으고 오심 ㅎㅎ 

머리 묶은 것도 잘 어울리고 예쁘심 ㅜㅜ 

 

 

 

와~ 이렇게 옆 측면으로 보니까 좀...마네킹 느낌도 나고..ㅎㄷㄷㄷㄷㄷ 

 

그리고 스타일링도 청바지에 브라운 가죽 재킷에 브라운 크로스백 ㅎ 

드라마에서와는 달리 활동적이고 발랄하게 입고 오신 듯 

 

 

 

 

 

 

포토라인에 서기 전에 레드카펫에서 팬들과 하이파이브 해주시는데 

 

 

 

너무 귀엽고 착하시고 예쁘지 않냐 ㅠㅠㅠㅠㅠㅠㅠ 

 

 

팬들보다 윤세아님이 더 신난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건 나 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움짤로 보면 보여?ㅋㅋㅋㅋㅋ

왼쪽 오른쪽 폴짝폴짝 뒤면서 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으로하시고 끝나고 나서 쑥스러워 하심ㅋㅋㅋㅋㅋㅋㅋ아ㅏㅏ너무 귀여우셔 ㅠㅠ

 

 

 

 

 

 

 

ㅋㅋㅋㅋ사람들이 이모티콘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악ㄱㄱ 너무 귀여우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