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주 강혜원의 이상행동

2019. 4. 13. 17:0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이즈원 리얼리티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서 소파에 엘보우드롭하는 은비

 

 

 

 

그리고 그런 은비를 본 민주

뭔가 관심이 생김ㅇㅇ 재밌어보임ㅇ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민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강혜원

뒤에 소파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앞에 있는 박스에 꾸겨 넣어서 들어가 앉았있는 너란 사람...

전생에 떼껄룩이었던게 분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진짜 특이해ㅋㅋㅋㅋㅋㅋ

너 내 동료가 돼라! 기어세컨드 할 때부터 알아봤다

 

 

민주 너무 예뻤어...

쵸큼 이상한데 얼굴이 예뻐서 넘어간다는말 이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귀염댕이야

 

 

게다가 내 비주얼 투픽이다

민주랑 혜원이

1등 상도 받구ㅎㅎㅎ활동 너무 잘해주고 있는 아이들

계속 흥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