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신 작품 그자체 엑소 메이크업 수준

2019. 4. 13. 17: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이돌이면 누구나 하는 스모키 메컵 같은거는 제외하고)

엑소 멤버들 중에 특히 백현한테 유행하는 메이크업을 다 쏟아붓는 거 같은 느낌이랄까

매번 새로운데 또 그걸 찰떡 같이 받아먹는 얼굴이라 신기해서 올려본다ㅎㅎㅎ

찡 파츠 붙인거(왜 나루토가 생각나지..?)

코 옆에다가 작은 것도 아니고 크기도 좀 큰것 같은데 저렇게 찡 붙여도 쎄보이고 잘어울림

일단 눈 화장 자체가 잘 먹는 얼굴 같어

진짜 신박하다고 생각함 입술에 선 그어 놓는거

잘못보면 피 나는거 아냐? 이럴수도 있는데 메컵 맞음

마마 백현 모르는자 없겠지 잊지말자 마마백현

이정도면 메이크업계의 한 획을 그은거 아닌가

갠적으로 이 메이크업이 백현 메컵 중에 내 맘속 1위임

이 때 한창 금색 글리터 앞쪽 눈꼬리에 바르는거 유행했을 때였던거 같은데

백현 메이크업할 때마다 유행한다고 하는건 다 시도하나봐ㅋㅋㅋㅋㅋㅋㅋ

솔까 색조메이크업은 코코밥이 진리아녀 원색계열 섀도우 쓰는거 좋아했음

 

 

백현이 외에도 첸백시 멤버들한테 메컵 빡시게 잘해주더라

첸백시 활동 당시

시우민한테 립글로스 눈두덩이에 발라서 반짝반짝하게 하는 메컵도 시도하고

첸한테는 컬러마스카라+속눈썹 덧붙이는거 ㅇㅇ

그외에도 노란색 섀도우라던가 노란색 블러셔, 숙취메이크업 같은 것도 하고

네일까지 함(사진은 시우민하고 세훈)

메컵만 봤을 때 어떻게보면 약간 과하다? 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그걸 얘네 얼굴에 적용시키면 또 과한것 같지만도 않음 너무 잘 받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