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의 인싸유머

2019. 4. 13. 17: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효리네 민박' 박보검이 출연 당시,

민박객과 차를 타고 어딘가를 이동하고 있었어

 

 그래서 박보검이 대학가서 뭐 하고 싶냐고 물었더니, @#$% 공학이라고 대답한 민박객

 

 

그 말을 들은 박보검이  DJ공학??? 이라고 묻자  

 

 

 

빵 터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계공학을... DJ공학이라고 조크 한 박보검

이제 부터 기계 공학은 DJ공학인거다... 박보검님이 그런 거면 그런 거다 

 

 

 

 

 

그리고 박보검은 세 단어로도 사람들을 웃게 만든다. 

 

 

 

 

맛. 있. 다

 

 

 

 

심지어 한 글자로도 웃긴다 

 

 

 

 

 

개? 

 

 

 저 얼굴로 최불암 시리즈를 해도 웃음 바다가 될 상

 

 

 

 

 

 

 

 

 

 

그리고 무슨 말을 해도 다 빵빵 터지는 차은우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랬는데

이젠 유머의 완성은 얼굴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같은 사람은 평생 못 웃기겠다 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