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두장으로 보는 한 아이돌의 16년 세월

2019. 4. 13. 17: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동방신기

 

 

유노 헤어스타일 봐라

이게 무려 데뷔 초 동방신기 허그 부를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금

(사실 이 사진도 좀 된 사진인데 데뷔 초랑 비교하기에 딱 맞는 거 같아서ㅎㅎ)

하 진심 둘다 개존잘 

 

 

 

 

두장으로만 끝내기에는 너무 아쉬우니 조금 더 올려봄

 

 

심창민 얼굴 어린거봐ㅠㅠㅠㅠㅠㅠ이때 윤호랑 창민이 둘다 고등학생 시절

인마헡 인마솔 나에게 사랑이란 아직 어색하지마한~ 우후 베베~

얼굴만 봐도 허그 자동재생됨

 

아이돌은 이렇게 세월 흐르는 게 사진으로든 영상으로든 남아서 좋은 거 같음

가끔 추억 소환할 수 있어서 좋아ㅋㅋㅋㅋㅋ 잘컸다 조온나 잘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교복 입고 노래부르던 둘이

둘다 서른이 넘어서 교복입어도 존잘은 영원한 존잘..

 

 

얼굴 둘다 쩌는거 봐 관리 엄청 잘해서 데뷔때는 풋풋하고 살짝 어색어색한 귀여움이 있었다면지금은 세련되고 여유로운 귀여움이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특히 윤호는 점점 더 귀여워지는 거 같앜)

동방신기는 사랑입니다

내 덕질의 시작이 동방신기 데뷔 허그때부터였는데 여전히 덕질하고 있음ㅋㅋㅋ

앞으로도 카아할게요 오빠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