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위치에 보조개 들어가는 아이돌

2019. 4. 13. 17: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보통 보조개하면 볼에 들어가는 거 생각하는데 

턱보조개(정식 명칭은 모르겠는데 이렇게 부르더라) 들어가는 아이돌들 모아봄

 

 

 

 레드벨벳 슬기

슬기 저렇게 눈 안보이게 활짝 웃을 때 턱 쪽에 보조개 쏙 들어가는거 겁나 예쁨

 

 

 

 

 

위너 송민호

송민호는 그냥 살짝만 미소 지어도 딱 들어감

 

 

 

 

 뉴이스트 JR

쩨알은 웃을때는 입가에 주름? 같은거 생기면서 웃는데 

턱 보조개는 입에 힘주면 (ㅇㅡㅇ 이렇게 하면) 생기는듯

 

 

 

 

소녀시대 태연

내 여신 탱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탱구야 뭔들 다예쁘지

 

 

 

방탄소년단 제이홉

사실 이 움짤은 턱보조개가 잘 안보이긴하는데 제이홉도 있음

(근데 이 짤 내가 본 제이홉 짤중에 제일 예쁜 것 같음)

 

 

 

 

 더보이즈 주학년

계속 보다보니까 저 위치에 폭 보조개 생기는 것도 예쁜 것 같애

 

 

 

 

인피니트 성규

이 짤 자세히 보면 입꼬리 바로 위, 광대 밑, 턱 보조개 

총 3개 생김 보조개 부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즈원 안유진

유진이도 자세히 보면 턱 쪽에 쏙 들어감

자세히 봐야함ㅎㅎㅎ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