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의 알쓰 연예인들

2019. 4. 13. 17: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 박준형

 

 

 

 

술자리에 가도 탄산 음료만 찾는 다는 반백살 쭈니형

ㅋㅋㅋㅋㅋㅋ이 분은 이미 생활 자체가 만취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만 마시면 얼굴이 포도색이 되고, 

몸이 진정할 수 없어 먹지 않는다고 한다.

 

 

 

 

 

 

 

 

 

 

 

 

 

2. 홍진영

 

 

흥이 많아 '말술'일 것 같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지만,

실제로는 한 잔만 마셔도 

몸 전체가 빨개지고 심장이 두근거린다고 한다.

 

 

 

 

보이는가? 목은 빨개졌지만 얼굴은 그대로인,,

당시 홍진영 파운데이션도 난리 났었지 

 

 

 

 

 

 

 

 

 

 

 

 

 

3. 지코

 

 

 

넘치는 흥과 끼로 술을 매우 좋아할 것 같지만, 

술을 거의 마시지 못한다는 지코.

 

담배를 입에 대본 적도 없다고 밝혔다. 

 

 

 

 

 

 

 

 

4. 유아인

 

 

유아인은 과거 인터뷰에서 

"술이 약해요. 주종을 가리진 않는데 잘 마시지 못하고 금방 얼굴이 빨개져요"라고 말했다. 

 

 

 

 

 

 

 

 

 

 

 

 

 

 

5. 이진욱

 

이진욱은 과거 한 예능 방송에서

'술을 잘 하냐'라는 질문에 

"못 한다. 정말 술을 한 잔도 못한"다고 밝혔다.

 

 

 

절친 김지석은 이진욱이 술, 담배를 전혀 안 한다고 전했다.

 

 

 

 

 

 

 

 

 

 

 

 

 

 6. 뉴이스트 동호

 

 

거친 이미지 때문에 '말술'을 할 거라고 생각이 들지만

그의 주량은 소주 2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