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과 문세윤이 궁금한 것

2019. 4. 13. 17: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는 형님에 출연한 문세윤과 유민상.

문세윤이 힘이 빠져서 기진맥진한 모습을 보이자 

 

 

 김영철이 힘들면 물 좀 마시라고 했음

 

 

 

 

 

 

그러나 문세윤은....

 물이 달지가 않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 보충이 필요한 타이밍인데 물은 당이 없어서 아쉬웠나 봄 ㅋㅋㅋ

 

 

 

그래도 아쉬운대로 무가당인..ㅋㅋㅋㅋ 물을 마시는데 ..

 

 

 

 

 

 

 

유민상이 불쑥 하는 말

 

 

 

 무가당이 더 비싼 이유를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생각해 본 적이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탕 넣으면 돈 더 받아야지

설탕을 뺐는데 돈을 더 내래!! 

 

듣고 보니 맞는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재다 유민상! ㅋㅋㅋ 

 

 

 

 

그 말을 들은 문세윤이 보태는데 

 

 

 

 

녹차 삼겹살,

돼지가 먹은 걸 왜 우리가 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먹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