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랐다는 말을 들은 백종원의 반응

2019. 4. 13. 17: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충남 서산에 곱창집 솔루션을 위해 방문한 백종원.

그 집은 곱창 전골에 소곱창 구이까지 다 한다고? 와,,,진짜 힘들겠다 ㅜ 

 

 

 

백종원이 식당에 방문하자, 

"근데 많이 드셔야 될 거 같아요" 라고 말하는 곱창집 아주머니 

 

 

 

그리고서 백종원을 보고 너무 마르셨어 ㅜㅜ 라고 말하고 지나가는데

 

 

 

그 말을 들은 백종원의 표정 3단 변화 

 

 

 

 

 

처음엔 어리둥절 하다가 살짝 미소를 보이는 백종원 

입꼬리가 승천 직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성주가 골목식당을 하면서 거의 처음 듣는 말이라고 ㅋㅋㅋㅋㅋ

골목식당을 거의 1년 하는 프로그램인데....ㅎ 

 

 

 

 

 

 

 

 

 

너무 말랐다는 말을 들은 백종원 . 결국엔 함박웃음

무언가 싫지 않은 눈치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셔

 

 

 

 

 

 

 

 

 

 

 

 

+) 15년 전 백종원

음......한결 같으신 백종원 대표님이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