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부 인형한테 치이는 박지훈

2019. 4. 13. 17: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오늘 박지훈이 환경부 기후변화 홍보대사 위촉식 갔는데 포토월?같은데서 사진찍다가 환경부 마스코트 인형한테 어깨빵 당함ㅋㅋㅋㅋㅋㅋ

 

 

치이고 나서 조용히 올라가는 박지훈 진실의 광대도 개웃겨ㅋㅋ

 

 

엥 박지훈이 왜 환경부한테 뽑힌거냐??싶은 사람들을 위해 환경부 보도자료에서 직접 설명한 홍보대사 선정 이유 올림ㅇㅇ

 

 

그리고 오늘 환경부 인스타에도 박지훈 소개글 올라왔는데 인스타 프사 찾아보면 환경부 마스코트가 내 마음속에 저장 ㄴㄱ도 하고있음ㅋㅋㅋ생각할수록 내마저 ㄹㅇ여기저기 잘 쓰이는듯ㅋㅋㅋ

 

 



그리고 이 글을 쓴 또다른 이유를 말하자면 오늘 환경부 위촉식에서 ㄹㅇ박지훈 너무 잘생겼어ㅠㅠ 다들 봐주세여ㅠㅠ고개 돌리면서 웃는거 개발림ㅠ

 

 

아래껀 상장?같은거 받는짤임ㅇㅇ

 

 



어쨌든 요새 ㄹㅇ박지훈이 리즈를 찍고있음ㅠㅠ 얼마전에 한달정도동안 진행한 첫 솔로 아시아투어도 끝났는데 거기서 무대도 레전드 찍음ㅠㅠ 최애움짤이랑 직캠 놓고감ㅇㅇhttps://youtu.be/1sdqTZZJIIQ

글고 아시아투어짤은 아니지만 최근짤 놓고감 진짜 개존잘조녜임ㅠㅠ개이뻐ㄹㅇ



아그리고 마지막으로 박지훈이 환경부 기후변화 홍보대사로 뽑힌만큼!!! 이 글에서도 환경부 행사 하나 홍보하고 글 끝낼게!!

아래사진은 오늘 위촉식 인터뷰에서 박지훈이 한 말 적어놓은건데 내용 읽어보면 알겠지만 4월 22일 월요일에 소등행사가 있다고 하니까 다들 많은 참여 부탁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