툼레이더 같은 제니 스타일링 존예

2019. 4. 13. 17: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kill this love 뮤비 메이크업 자세히 보면

제니 눈 앞쪽에 큐빅 쪼꼬만한거 붙이는 메이크업함

 

 

 

일반인이 했으면 응? 빛이나는 눈꼽인가 했을텐데 제니가 하니까 유니크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렇게 움짤로 하나하나 보니까 알아챈거지 처음에는 하도 얼굴만 봐서ㅋㅋㅋㅋㅋㅋㅋ큐빅있는지도 몰랐었음ㅋㅋㅋㅋㅋㅋㅋ존예야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메컵은 글리터의 확장 버전인걸까

메컵알못으로 아이돌들 화장하는거 너무 신기함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는지

 

이 짤 너무 예쁨ㅠㅠㅠㅠㅠㅠ

예쁜애가 하니까 뭔들

허리 뼈밖에 없어ㅠㅠㅠ애들 밥 잘 챙겨먹고 다니니ㅠㅠㅠㅠㅠ

잘먹어도 워낙 활동량이 많으니까 살이 붙을 시간이 없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쎈메이크업하다가 꽃무늬 원피스 입고 하늘하늘한거 보면 분위기 확 달라져서 또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공주 제니 사랑

활동 화이팅하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