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생기면 소속사 프리패스임

2019. 4. 13. 20: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 여자 아이돌>

 

서현진(배우 전 아이돌 '밀크' 때 스엠소속)

태연(소녀시대)

아이린(레드벨벳)

 

비주얼 다들 요정아니면 여신 소리 들음

살짝 수박상? 물고기상? 같은 느낌ㅇㅇ 셋다 피부 하얗고 존예

 

 

 

 

 

<SM 남자 아이돌>

 

강타(H.O.T) 

최시원(슈퍼주니어) 

수호(엑소)

 

뭔가 이셋은 그라데이션으로 닮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다 잘생겼다는 소리 많이 들은 멤버들

 

 

 

 

 

 

 

<YG 남자 아이돌>

 

GD(빅뱅)

  송민호(위너)

 

가끔 송민호를 볼 때 지디랑 헷갈릴 때 개많아;;

특히 미노 다이어트하고 나서 더더더 닮아짐 분위기도 그렇고 움짤만 봐도 이미;

 

 

 

 

 

 

<큐브 남자 아이돌>

 

윤두준(현재는 큐브소속ㄴㄴ)

 

육성재(비투비)

 

유선호

 

딱 '윤두준 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다 너무 닮았어 형제 같음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셋은 유독 남친짤을 대거 생성하는 멤버들임

 

 

 

 

 

 

 

<플레디스>

 

 나나(애프터스쿨, 현재 배우로 활동)

 렌(뉴이스트)

  정한(세븐틴)

 

셋다 잘생김+예쁨 둘다 가지고 있는 연예인ㅇㅇ

특히 렌과 정한은 장발 컨셉도 소화했을 정도로 예쁨뿜뿜하는 외모 가지고 있음

플레디스 자체가 만화주인공 같은 얼굴 선호하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타지오>

 

서강준(배우) 

차은우(아스트로) 

옹성우(워너원으로 활동)

 

판타지오는 정말... 올곧다... 취향이 정말 소나무다그냥 딱 얼굴천재들 모아놓은 곳

바른데 잘생긴 애들 싹다 여기 모아둠 

그래서말인데 서강준+차은우+옹성우 같이 나오는 드라마 하나 만들어주라(?)

 

 

 

 

 

 

 

 

<빅히트>

 

뷔(방탄소년단) 

정국(방탄소년단) 

연준(TXT)

 

여기는 딱 청량청량하면서 똘망똘망하고 

순수한 느낌 폴폴나는 고등학생 같은 얼굴ㅋㅋㅋㅋㅋㅋㅋ

빅히트도 취향 참 한결같다... 

만화주인공+맑음+청량+인간포카리 같은 느낌

 

 

 

 

 

소속사 취향들 참 대쪽같다ㅎㅎㅎ 

 그래서 제가 들어갈 곳은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