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스밍하게만드는방탄(Feat.개튜브)

2019. 4. 14. 13: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난찐아미는 아니고 방탄관심있어서
뮤비나오면 몇번보고 관련영상 직캠 리액션많이봄ㅋ
트윗보다가 천만 깎인거보고 얼탱이없어서
이악물고 스밍함ㅋㅋㅋㅋ
세상에 화질낮게 봤다고 천만을깎아?????
내가본거 겨우 몇개지만 천만을???
팬들얼마나 혈압오르겠냐
멜론도 아주 개판이던데ㅋㅋ?
기록세웠다고 트윗은 다른나라까지
아주꽹과리치고 난리던데
최단기록 기사도안나고 조용해요~
웃긴건 가사나 뮤비해석은 인기동영상에있는데
방탄뮤비는없더라고?
오기생겨서 전갈마냥 꼬리에독품고 스밍함
곧 일억이네?킥풉













+

ㅇㅋ?
수고했어요 팬분들!
존경스러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