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내신발 소듕해

2019. 4. 16. 01: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콘서트에서 해야할 동작 연습중인 태연

아앗 신발 앞코가 쓸렸쟈나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신발 소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짤로 보자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앀ㅋㅋㅋ태연 어쩜 이렇게 한결같이 씹덕하냨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에서는 신발 안끌리고 잘했다고 한다

연습하는거 풀영상보니까 신발 끌리기 전에는 줄 잘잡고 날아댕기다가 운동화 쓸림ㅋㅋㅋㅋㅋ

 

하씨 요즘 탱구 너무 귀여워서 입덕한지 오래 됐는데도

맨날 입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 날 가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사람들한테 탱구가 이렇게 귀엽다는 걸 귓속말로 알려주고 싶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