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먹는 방탄소년단의 저세상 텐션

2019. 4. 16. 01: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ㅇㅇ그렇다고한다

(특히 해외나오면)스테이크 하루에 4개씩 먹는다는 진

 

 

Q. 다같이 고기 먹으러 가면 어느정도 나와요?

 

- 근데 저희 생각보다 양이 그렇게 많지는...

- 네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 저희 얼마전에 먹었는데 저희 7명에 매니저 2명까지 합해서 고기 가격이 70만원 나왔습니다.

 

소고기? 댓츠 노노

 

심지어 삼겹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로 70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되게 많이 줄은거에요. 저희가 데뷔 초반 때는 샤브샤브 그릇이,,

- 100인분씩 먹었어요

- 그땐 약간 한 맺힌 듯이 먹어가지고

 

이거 진 팬싸 포스트잇이었던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고기ㅋㅋㅋㅋ응원의 말은 무조건 고기로 통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그게 너무 맞는말이쟈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 큰 스테이크도 돌돌말아서 한입에 왕-!

역시 갈비는 손으로 잡고 뜯어줘야 제맛!! 진 먹을 때 표정 개행복해보옄ㅋㅋㅋㅋㅋㅋㅋ

기분이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 가라는 말이 틀린 말이 아니었음을..

 

 

모아보는 탄이들 한입만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추고 노래하는 거 보면 엄청 먹어도 살 절대 안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돈 많이 벌어서 탄이들 고기 사멕이고 싶은데 나보다 훨씬 잘버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더라 고기 많이 머거 밥도 많이 머꾸.. 야식도 챙겨먹구..스케줄 다니면서 간식도 머거야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