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주접력 따라가기 힘든 아이돌

2019. 4. 16. 01: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엔씨티

멤버들 서로가 서로의 덕질을 하는 것 같은 아이돌임ㅋㅋㅋㅋㅋㅋ

도영이가 엔씨티 드림이들 보고

도영 : 따로 봐도 귀엽거든? 근데 붙어있으면 더 귀여워

 

 

텐 : (예쁜 표정) (웃음) (미소)

태용 : 내 좌심방과 우심실이 흔들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윈윈 : 태일형 하루에 꼭 세마디해요.

       사랑해 귀여워 너가 귀여워서 그래(or 좋아서 그래)

 

 

태용 : 재현은 몸이 하얗고 좋아서...야해요 

김희철 : ??

 

김희철 표정 내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러 : 아 태용이형 진짜 너무 잘생겼어

런쥔 : 완벽한 얼굴이야

 

천러는 항상 태용이 얼굴 칭찬 많이함

볼링 칠때도 잘생겨야 잘 한다고 그러니까 태용이형이 완전 잘할거라곸ㅋㅋㅋ

 

 

(마크가 드림 졸업 전)

텐 : 터치 뮤비 볼 때 우유 먹고 있었는데 마크 첫장면 너무 귀여워서 (우유 뿜다가 목에 걸려) 죽을뻔

쟈니 : 귀여운거 조심하라고

텐 : (죽으면) 어떻게 책임?

 

태일 : 윈윈~~

태일&정우 : 요리보고 저리봐도 윈윈~ 윈윈~

 

 

윈윈 : 저 쌩얼이에요

재현 : 넌 상관없잖아 똑같아. 자는 모습도 예뻐요

윈윈 : (배고파서) 먹을 거 없어요?

재현 : 있잖아 태일형의 사랑~ 여기 있잖아

 

아니 멤버들 윈윈이 왤케 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이 다 윈윈이는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을만큼 보통이 아니게 귀엽고 사랑스럽고 매력이 많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엔씨티 너네 CUTE라고 지금

분위기가 완전 내새끼 우쭈쭈 어화둥둥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