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서 당황스러운 남돌 여장

2019. 4. 16. 01: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샤이니 태민

태민 여장하면 제일 유명한 사진이 이거같음 거의 문화충격이었다ㅏㅏ

 

이거 움짤 어디서 나온건지 아는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돌침대 ㅋㅋㅋㅋㅋㅋㅋ

태민이는 정말 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피니트 성종

성종은 오캬 춤췄을 때가 대박임

이거ㅇㅇㅇ

나나가 입었던 의상 그대로 입었다고 했었을껄 얼마나 마른거냐

 

 

 

 

위너 진우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우존예ㅠㅠㅠㅠㅠㅠㅠ

옆에 송민호니?

진우는 다른 연예인들도 처음 봤을때 엄청 예쁘장하게 생겼다고 얼굴 칭찬 많이 듣긴했었음

 

 

 

뉴이스트 렌

언제적인지는 모르겠으나 여장이 잘어울리는 남돌 중 한명이라고 생각함

 

그리고 엄청 잘 소화해ㅋㅋㅋㅋㅋㅋ렌도 비주얼이 되게 고와서

언니 소리 나올뻔했다;

 

 

 

엑소 수호

미쳤구요

슴콘이었던가 최강창민이랑 규현이랑 수호였었을껄

걸스데이 노래 맞춰서 의상도 맞춰입고 추는데 진짜 수호는ㄷㄷㄷㄷㄷㄷㄷ

 

 

 

몬스타엑스 기현

옴마마 청순하기까지해;;;;;;

기현이도 무대하는거 볼 때는 전혀 안어울릴 것 같았는데 갭이 오지는구나

 

 

+ 여기 민혁이 추가요

 

 

 

방탄소년단 슈가

슈가ㅋㅋㅋㅋㅋㅋㅋ왠지 반에 꼭 이렇게 생긴 친구 한명쯤은 있었던거 같은 기분ㅋㅋㅋ

ㄹㅇ내 친구같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침한테 피부 하얗고 기 쎈 친구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멤버만 봤을때는 여장 제일 안어울릴 것 같은 멤버 중 하난데 의외로 이 짤 보니까 잘어울려서 놀람ㅋㅋㅋㅋㅋㅋㅋ매력적이야

 

 

 

B1A4 공찬

최근 여장계에 새롭게 떠오르는 아이돌 벚꽃소녀야 뭐야 진짜 개이뻐

 

 

 

 

 

 

 

 

 

 

그리고 태초에

 

 

 

 

 

 

 

 

 

 

 

 

 

 

 

 

 

 

 

 

 

 

 

 

 

 

 

 

 

 

 

 

 

 

 

 

 

 

 

 

 

 

 

 

 

 

 

 

 

 

 

슈퍼주니어 희철이 있었다

끝판왕 오셨습니다

김희철은 레알이다...........다른 아이돌도 잘어울리고 예쁘다고 생각하지만 김희철은 진짜.. 진짜다

아스카 코스튬하고나서 어머니한테 '엄마 아들이 여자도 안만나고 이런 취미가 있음 우째요?'이렇게 문자 보내니까 어머닠ㅋㅋ '곤란하지 난 손주가 보고 싶다고' 라고 보냈다는ㅋㅋㅋㅋ별로 놀라는 기색도 없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 제외 제 픽은요

방탄소년단 슈가랑 샤이니 태민ㅋㅋㅋㅋㅋㅋㅋ

▲슈가 보면 볼수록 매력있어서 빠져들엌             샤콘vcr 노란손수건인가 그때 탬니 여장한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