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가 걸을 때 나는 소리는?

2019. 4. 16. 01: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옹성우가 걸을 때 나는 소리는?

'조각조각'

옹성우 걸을 때마다 보폭도 되게 넓고 성큼성큼 걸음

그 유명한 '학다리 걷기'ㅇㅇ

뒷무릎을 굽히지 않고 앞발을 힘차게 뻗으면서 앞발은 발뒤꿈치가 먼저 바닥에 닿게 걷는게 

학다리 걷기라는데 이렇게 걸으면 다리라인이 예뻐진대

아.. 그래서 성우 다리가 그렇게 쭉쭉 뻗고 예쁜 거였구나

사진 보면 보폭 굉장히 넓음

공식석상에서도 힘차게 파워워킹하듯이 성큼성큼

얘는 얼굴도 대박이고 티존도 대박인데 걷는거까지 대박이야

 

무대 위에서 워킹하면서 나올 때도 보이지?

다리 완전 곧고 예뻐 그리고 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원 활동 때도 보면 다른 멤버들도 잘 걷는데 특히 성우 걷는거 척척척 이케 걷는거 같음ㅋㅋㅋ

이젠 걸음걸이까지 멋있는 옹성우 얼굴로도 충분한데 아휴ㅠㅠㅠㅠ

 

머리부터 발 끝까지 못하는게 없어

왜 걸을 때 나는 소리가 조각조각이라는지 알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