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최강창민 막냉이 모먼트

2019. 4. 16. 01: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하루만 너의 고양이가 되고 싶어

니가 주는 마딛는 우유와 부드러운~ 네 품안에서

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요 오빠

허그 시절 움짤 보니까 내 추억 소환ㅋㅋㅋㅋㅋ

얼마나 좋아했으면 움짤만 봐도 무슨 무대인지 다 알 것 같냐ㅋㅋㅋㅋㅋㅋㅋㅋ

hiyaya 여름날 창민이 파트 '정말 좋겠어~' 하면서 하트 뙇 하는거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 부분 졸라 좋아했음 이때도 귀여웠는데

 

 

 

 

 

 

 

 

 

30대인 지금도 귀여운거 존1나 안비밀ㅠㅠㅠㅠㅠㅠ

10대였던 막냉이가 어느새 30대가 됐어요

10대에는 애기애기하고 큐티뽀짝했는데 30대인 지금은 으른으른한데 큐티뽀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잘 컸습니다 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노는 오히려 데뷔때보다 지금이 더 귀여워지고 여유로워졌엌ㅋㅋㅋㅋㅋㅋㅋ

이런표정 지을줄 누가 알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존멋짱멋 동방신기

세월이 지나도 멋있는건 그대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