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카지마 켄토 팬서비스 대박이다

2019. 4. 16. 01: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나카지마 켄토 (1994. 3.13)

일본의 가수이자 영화배우 

 

 

일본에서 켄토의 팬 서비스라고 해 

 

 

그 일화들을 간략하게 보자면,

 

팬 : 결혼해줘! 

 

 

 

켄토 : 그런 건 남자가 말하게 해줘

 

 

 

 

 

 

 

한 꼬마 팬이 

켄토쿤 너무 좋아! 라고 말하니까 

켄토가 꼬마 팬 어머니에게 한 말은?

 

 

 

 

 

16살이 되면 데리러 가겠습니다. 

(일본은 여성이 만 16세 이상이면 결혼 가능)

 

 

 

 

 

구두가 벗겨진 팬에게는 "조심해 신데렐라"

 

 

 

 

 

오글 거리지만, 내 최애가 저런 말을 해준다면? 상상만해도 ...심장떨린다 ㅠ

 

 

 

 

 

 

 

 그래서 켄토가 저런 멘트를 준비하는 건가 바로바로 하는건가 해서 확인 해보기로 함

 

 

 시작부터 "많이 기다렸지 허니"로 심멎하게 함 ㄷㄷ

 

 

 

 

그리고 한 명당 10초의 시간이 주어지는 악수회가 시작됐고

 

한 여성팬이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하니까

 

 

 

마아도 난 널 위해 태어났을 거야 라고........

 

 

하......최애가 날 위해 태어났다고 말해준다면...

난 그 자리에서 바로 기절각 ㅇ(-(

 

 

 

 

 

 

 다른 여성팬이 켄토군을 만나서 인생이 변했어요라니까

"내 인생에 있어줘서 고마워"

 

 

 

 

 

 

 

또 다른 여성팬이 '계속 왕자님으로 있어주세요' 하니까

"계속 공주님으로 있어주세요"

 

스윗멘트가 무슨 자판기 수준으로 술술 나와 ㄷㄷㄷㄷㄷ 

 

 

 

 

그리고 한 여성팬은 곧 20살이 되는데 10대 때부터 팬임. 

그래서 팬이 '곧 20살이 되는데요. 한 마디 해줄 수 있나요?' 하니까

 

"남은 10대의 널 만나서 다행이야" 라고 

 

와....진짜 대박이다 ㄷㄷㄷㄷ 어떻게 저런 멘트들을 생각하지? 

 

 

 

 

 

 

 

이번엔 남자팬이 등장했는데 7년 차 팬이라고 함. 

 

 

아저씨 팬이 

짜증나지 않나요? 기분 나쁘지 않아요? 라고 물어봄

 

 

 

 

그러자 켄토의 대답

 

 

"정말 기뻐요"

 

 

 

 

이어서 아저씨 팬이 물어봄

대머리여도? 뚱뚱해도?

 

 

 

 

 

 

"눈부셔요"

 

대머리라서 눈부셔요라는 말이 아니라, 그만큼 좋다는 의미로 한 말

아저씨 팬 완전 행복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