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신감 드는 남자 아이돌

2019. 4. 16. 01: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갓세븐

갓세븐 얼굴만 보면 세상 운동 잘하게 생겼잖아 비주얼이 국대 같음

거의 멤버들이 다들 운동선수급으로 못하는 거 없이 잘하게 생김

 

 

왜냐면 무대에서 이렇게 날라다니는 애들이니까

이런거 보면 막 야구부 선배들 같고 막 강제로 기억조작 되고 그럼

특히 제이비는 일반인이었으면 체대다니면서 고백 엄청 받게 생겼음 축구부, 야구부 주장같이 생김

 

 

 

 

 

근데

 

 

 

 

 

 

↑ 공도 안오는데 온몸으로 피함             /               새로운 발재간인가? ↑

아니 이 운동신경 무엇;;;

 

한치의 양보도 없는 배드민턴

자막마저 놀려먹는 갓세븐의 배드민턴...

 

 

수영이요?

야구요...?

축구요..............?

 

   

와 진영이 돌려말하는거 진짜 잘한다

 

누가 그러더라 그래도 갓세븐 건강하고 밝고 착한 애들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세븐이 잘하는 건 공기놀이랑 좀비게임ㅋㅋㅋㅋㅋㅋㅋ

 

 

 

 

 

+추가

아육대마저도 놀려먹는 갓세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세븐... 늘 건강한 모습 응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