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그 자체인 할리우드 배우들

2019. 4. 16. 01: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스파이더맨1 피터 파커 역 - 피터 파커

 

 대역없이 고난도 액션 선보임ㄷㄷㄷ

역시 1대 스파이더맨 답다

 

 (갠적으로 역대 스파이디들이 다 스파이더맨 그 자체여서 걍 다 넣음)

 

스파이더맨2 피터 파커 역 - 피터 파커

이때 스파이더맨은 피지컬이 너무 좋았음

 

 스파이더맨3 피터 파커 역 - 피터 파커

제일 장난스러우면서 관종력 자랑하는ㅋㅋㅋㅋㅋㅋㅋ매력확실함

 

 

캐리비안의 해적 잭 스패로우 역 - 잭 스패로우

연기적인 면에서 잭 스패로우 대체할 사람 전무함

 

 

엑스맨 울버린 역 - 울버린

아즈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굿바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블 어벤져스 닉 퓨리 역 - 닉 퓨리

이 아즈씨도 대체 불가ㅇㅇ

 

  

 

어벤져스 아이언맨 토니스타크 역 - 토니스타크

 

"아이언맨 수트를 벗으면 넌 뭐지?

"천재, 억만장자, 바람둥이, 자선사업가"

 

 

 어벤져스 로키 역 - 로키

            토르 역 - 토르

 

로키 캐스팅되고 촬영장 갔는데 

레알 북유럽신 앉아있었다는 일화 생각나넼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드풀 역 - 데드풀

데드풀은 데드풀이다ㅇㅇ

 아무도 못살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