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의 장래희망

2019. 4. 16. 01: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신서유기에서 안재현 인터뷰하는 거 봤어? 

 

와~~ 사람이 진짜 괜찮고 멋진 사람같아 

 

 

 

 

안재현의 장래 희망은 늘 멋진 아빠였대 

 

 

 

 

 모델로서 탑클래스에 오르는 것보다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를 더 원했었던 안재현

 

 

 

행복한 삶을 만들기 위해 직업이 필요한거지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어느 정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경제력 정도만... 있으면 된다고

 

 

 

 

 

 

제작진이 그럼 아이도 일찍 갖고 싶냐고 물었더니

 

 

단호하게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ㅋㅋㅋ멋진 아빠가 되고 싶다면서

 

 

 

 

 

 

 

 

 아이를 낳는다고 해도 

나는 어디가서

 

 

 

 

"우리 아기 사랑해~"라는 말보다

"와이프 사랑해~"라는 말을 더 먼저 할 거 같다고 .....

 

와..........구혜선님,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