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웠던 도깨비 공유

2019. 4. 16. 01: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요새 나 도깨비 다시 보고 있거든

공유 진짜 멋있잖아 ㅠㅠㅠㅠㅠ 지금 봐도 존멋 ㅠㅠ존잘인데

다시 보니까 ㅋㅋㅋㅋ 귀여운 순간들이 은근 많아 ㅎ

 

 

룰루랄라 나왔는데 은탁이 마주침

다시 들어가고 싶지만 문 손잡이가 없어 ㅠ ㅋㅋㅋㅋㅋㅋㅋ

 

 

 

 

오들오들 무섭깨비

 

 

 

 

기분이 좋으면 꽃피운다는 설정이 있는데 ㅋㅋ

술먹고 꽃피워서 조카한테 혼나는 중 ㅎ

 

 

 

 

 

잘가라 저승

 

 

 

 

말하고 싶지만 은탁이가 화나서 뒤에서 손대지도 못하고 쭈굴쭈굴

 

 

 

 

 

 

신난 댕댕이 

 

 

 

 

저승이한테 재워달라는 도깨비 

저 간절한 눈빛 봐 ㅋㅋㅋㅋ 커여워 

 

 

 

 

우리.....라고 했다 

은탁이가 '우리'라고 해줘서 기뻐하는 ㅋㅋㅋㅋㅋ

 

 

 

 

 

 

 

애교 부리는 새신랑 

저런거 오조오억번 해줘도 좋아 ㅜㅜ

 

 

 

 

은탁이 성냥으로 급 소환당해 꾸깃꾸깃 ㅋㅋㅋㅋㅋㅋㅋ

 

 

 

 

 

진짜야 진짜 처음들어

어른이 얘기하는 데 어딜봐!!!!

 

 

 

 

 

꽃 들고 사진 찍고 싶었는데

은탁이가 안 찍어줌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탁이 윙크에 윙크로 답하는 도깨비

 

 

 

 

 

 

 

술취해서 편의점 사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39살의 치명적인 귀여움 

 

 

 

 

 

도깨비는 공유가 딱이야 진짜 

잔망씬도 다 잘살리고 ㅠㅠ 

분위기 있을 땐 분위기 있고 

 

그러니까 공유! 얼른 로코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