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연예인들 설레는 모먼트

2019. 4. 16. 01: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팬 머리 쓰담쓰담 해주는 이종석 ㅠㅠㅠㅠㅠㅠ

 

 

 

 

입에 뭐 묻은거 자연스럽게 닦아주는 이동욱 

 

 

 

추울까 봐 핫팩 건네는 김종국

 

 

 

 

 

와락 안아주고

품 안에 쏙 들어가는 손호준 ㅠㅠㅠㅠㅠㅠㅠㅠ

 

 

 

 

 

장난 치다가 얼굴 잡는,,이기광 

남사친이 갑자기 저러면 좀 설레지 않냐 ㅠ 나만 그런가?; 

 

 

 

 

박형식 손 슬금슬금 옆으로 가서 손 잡는거 ㅎ

 

 

 

 

 

하...ㅠㅠㅠㅠㅠ 윤두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 맞추려다가 여자 반응 보고 귀여워서 웃는 거 ㅠㅠㅠㅠ심쿵이다 

 

 

 

 

입에 손 갖다대니까 쪽 하는거 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ㅆㅂㅠㅠㅠ존부

저 손은 평생 씻지 말아야함

 

 

 

뼈가 으스러지게 안아주는 이제훈 ㅠㅜㅠㅜㅠㅜㅠㅜ

제 갈비뼈 몇 개 부러져도 좋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

 

 

 

 

공유와 비밀 연애 하는 중 ㅎㅎ

 

 

 

쳐다보는 것만으로도 설레는 변요한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장나라가 안기니까 몸 낮추고 안아주는 정경호 ㅠㅠ

 

 

 

 

 

이런 얼굴로 문을 열어 준다면......그것만으로도 개설렘 ㅠ

 

 

 

 

자기 쓰담쓰담 해달라는 거 ㅋㅋ커여워

참고로 문근영 87년생 유아인 86년생ㅋㅋㅋㅋㅋㅋㅋ 

 

 

쓰담쓰담 해주는 송중기 ㅎ 

 

 

이종서 쓰담쓰담2

 

 

 

 

장난치다가 송지효 뒤에서 안는 조인성 ㅠㅠㅠㅠㅠ

 

 

 

 

 

자는 데 임수정이 입맞추니까 깨서 저돌적으로 변한 공유 =_=

 

 

 

 

 

헤드락 걸고 머리 쓰다듬어 주는 조승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