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주량막내 가 디오니소스(술 의 신)란 곡을 창작했다!!!

2019. 4. 16. 01: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방탄에서 주량이 가장 작은 정도였지만, 이런 사람은 《Dionysus》(술신)이라는 노래를 만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사와 작곡 순위 2위.

 

 

  

《Dionysus》가 힙합과 록 융합된 리듬 이 강렬한 노래이다.

발표 후, 세계 실트올라왔 4위를 차지했다.

비타이틀곡으로 5개국 아이튠즈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람들은 호석이가 메인 댄서와 래퍼라는 것을 많이 알고 있지만 그의 창작도 강해 78곡의 판권를 등록했다. 그룹의 대부분 곡의 창작에 참여했다.

 

지난해 발표한 개인 mixtape 7곡의 전적으로 참여해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세계 78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빌보드200 38위를 차지했고, 그차트에서 당시 한국 솔로 가수중 최고 순위를 차지했다.

 

우리 홉이가 진짜 뭐든 다 잘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