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이들 행복한 미국 휴가 중

2019. 4. 16. 01: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9일 코첼라 공연 앞두고, 블핑이들 신나는 휴가 보내는 즁! 인스타 폭풍업로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사랑 로제 미국 해리포터 스튜디오 간거!
와중에 그리핀도르 교복 맞춘 센스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너무 행복해보여 너무 귀여워ㅎㅎㅎ


제니두 바다여행 가서 인스타 폭풍 업롣!


치츄도 바다❤️❤️

그냥 요즘 블핑 월드투어하면서 잘 쉬지도 못했을텐데, 이런 행복한 나날 보내는거 보니까 괜히 올리고 싶어졌어! 요즘 안 좋은 글만 너무 올라오기도 했어서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