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BTS 김태형 워워~

2019. 4. 17. 22: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미국 SNL 출연해서 미국 팬들이 엄청 흥분하니까

김태형 진정시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워~워~워

진정하세여~ 여러분~~~

 

 

 

 

땡큐우우~~ 

 

 

 

 

 

 

 

 

 

 

 

 

 

근데요...잠시만요...

 

 

 

 

 

이 얼굴을 보고 흥분을 안 할 수가 있나요???

난 절대 그러지 못할텐데 나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동의하는 부분?

바로 코 앞에서 이 얼굴을 보는데 진정이 되겠냐구ㅠㅜㅠㅜㅠㅜㅠㅜ

 

 

 

 

 

 

 

 

 

 

 

 

미국 가서 무대 씹어 먹던 태태 ㅠㅠㅠㅠ 

 

 

 

 

미국인들에게 한국의 까리함이라는 게 이런거다 알려주기 딱 좋은 태태

외국인들에게 '까리하다'는 단어를 걍 방탄소년단 뷔 라고 설명해줘도 될 듯 

까리하다 = BTS V 

 

 

 

 

 

 

 

 

 

 

내가 김태형 까리하다 했는데

또 저렇게 설레게 웃으면 어떡해 ㅠㅠㅠㅠㅠ 

 

 

 

 

 

 

이러니 내가 김태형 앓지 ㅠㅠㅠㅠㅠㅠㅠ 

 

 

움짤만 봐도 나 진정 안되는데 ㅠㅠㅠㅠㅠ 

나도 좀 진정시켜주라 ㅠㅠ태형아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미국 아미 진정시키는 김태형

또 보자 자꾸 보자 계속 보자 

 

진정시키는 모션만으로도 설레고 다 해 ㅠㅠㅜㅠㅜ진짜 ㅠㅜㅠㅜ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