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줄 끝나면 글 써주는 배우 설경구

2019. 4. 17. 22: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설경구

영화 주말 무대인사 끝나면 팬들한테 편지 써서 올려줌

 

 

아니 설경구 의외다;

얼굴만 보면 되게 무뚝뚝할 것 같았는데

 

 

↑ 이게 글 올려준거

 

설경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수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서비스인거 아는데 아재배우가 이렇게 살뜰히 챙기는거 좀 신기해서ㅎㅎㅎ

근데 띄어쓰기 한번씩만 해주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한테 받은 선물들도 다 모아서 편지도 하나도 안 빼먹고 인증샷 올려줌

게다가 거르지 않고 꼬박꼬박 올려준다는게 포인트임ㅠ

다음일정까지 착실하게 알려주고 그런다는데 왜 팬들 많은지 알겠긔

 

본업이야 원래 존잘이고 팬도 이렇게 잘 챙기는거 보면 왜 설경구 무대인사 직찍이 많은지 알 것 같음

본업존잘+팬사랑=팬多

 

이 사진 보니까 꽤 귀여우시긴한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돌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