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석에서 춤 추는 아이돌 SM

2019. 4. 17. 22: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슈퍼주니어 D&E가 국내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했음

 

 

 

 

 

그래서 SM식구들이 왔는데.......

동방신기랑 신동, 아이린 보인다~ 헉! 규현도 왔나보네?!

 

 

 

 

 

관객석에 앉아서 공연 관람하다가 춤을 추게 된

동방신기랑 아이린, 김희철도 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움짤로 봐도 유노윤호의 열정이 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즉석에서 추는 건데도 역시 아이돌 짬바 어디 안 가네 

다들 잘 춰 ㅋㅋㅋㅋㅋㅋ보는 내가 흥겨워짐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동방신기 춤선 무엇?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춤 잘 춘다 ㅋㅋㅋㅋㅋㅋㅋ 

유노윤호 옆에 검은 남방 입은 남자......안보이지만 규현ㅋㅋㅋㅋㅋㅋ

 

 

슬금슬금 피했지만..........규현도 췄음ㅋㅋㅋㅋㅋ아주 신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좀 의외였던 게 아이린은 이런 거 빼고 그럴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아이린도 열심히 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민이도 저런 거 부끄러워하는데도 내려 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에 다른 SM 식구들도 왔음

이런거보면 SM은 소속 아티스트들끼리 끈끈하고 친한게 보여서 좋더라~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