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 톰크루즈 동갑내기 칭구칭구

2019. 4. 17. 22: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최수종

1962년 12월 18일생

 

아니 짤 자막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톰크루즈

1962년 7월 3일생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둘다 엄청난 동안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때랑 지금이랑 얼굴 다른거 모르겠어;

(최수종 옆에 배용준 봐;;)

최수종 배우 나이에 비해 얼굴이 너무 동안인데 이정도 일줄은;;

 

 톰크루즈 20대 시절

미소년-미청년-미중년 테크 탄거 온세상 사람들이 다 알지

이렇게 보니까 두분다 ㄹㅇ 잘생기고 연기도 존잘임

너무 멋지게 나이 든 배우 같음 둘다

  같이 드라마 찍었던 유이가 최수종 처음 만났을 때 

너무 잘생겨서 식사하는데 눈을 못마주쳤다고 한거 이해감ㅋㅋㅋㅋㅋㅋㅋㅋ

 톰아즈씨도 마찬가지ㅇㅇ

나이 들수록 멋진 모습 그대로 간직해주ㅓ서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

  두분다 연기 오래했으면 좋겠다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