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영막혜진

2019. 4. 17. 22: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무대에서는 섹시미와 카리스마 오지는 화사 

그래서 타팬들이 볼 땐 화사가 막내라면 놀라는 눈치더라 ㅎ

 

 

 

 

 

 

 

 

 

 

팀 내에서는 물론 

화사는 실제로도 언니 두 명있는 막내딸로 태어나서

연습생 시절에도 언니 오빠들과 연습함 

(화사 연습생 시작했을 때가 17살)

 

 

 

 

 

 

 

휘인과 동갑이지만 휘인보다는 생일이 느려서 

마마무에서 막내인데 

멤버들끼리 있으면 막내 티가 유독나서 영락없는 막내, 그래서 영막 혜진임

 

 

 

 

 

화사가 얘기를 하면 언니들이 우쭈쭈하면서 봐주고, 

 

 

 

화사가 양궁 3점을 쏴도 괜찮다며 용기를 불어주는 언니들 

 

 

언니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구나 ㅎ

 

화사 얼굴 터치하는 문별 ㅠㅜ 

표정이 안 보여도 문별 표정 어떤지 알 것 같아 

혜진이 따숩게 보는 눈빛일 듯 ㅋㅋ

 

 

 

 

 

혼자서만 인형 꼼지락꼼지락 만지는 거봐 ㅜㅠ 

막내티 팍팍 난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불 안에 꼬물꼬물 들어가는 거 봐 ㅎㅎ 동생 보는 것 같아 ㅋㅋㅋㅋ

 

 

 

화장 연하게 한 모습 보면 막냉이티 나 ㅋㅋㅋ

 

 

 

 

 

 

 

 

 

 

 

울 막둥이 소듕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