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정체 들킬뻔한 강형욱

2019. 4. 17. 22: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강형욱 훈련사 브이로그 중

동해에 간 강형욱 훈련사님

동해 바다 이야기하다가 자연스럽게 멈무 이야기로 넘어감

역시 강아지 강씨ㄷㄷㄷㄷㄷ

"리트리버들이 엄청 들어가고 싶어할텐데...."

맞지맞지 리트리버들이 엄청 좋아하지

이때부터

........................?

그쵸.. 모르시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골... 사람이니까..!!"

<강형욱 훈련사, 골든리트......아니 사람으로 밝혀져>

자꾸 티내서 티비나 브이로그 볼 때마다 조마조마 한다니까;;

강형욱 훈련사님 연기력 좀더 키우셔야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