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잘알 설현

2019. 4. 17. 22: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화보 촬영 중에 콜록콜록 기침하는 설현

 

 

 

 

 

 

몸이 안 좋은 줄 알았더니,,ㅋㅋㅋㅋㅋ

기침을 하면 복근이 나온다면서 열심히 콜록 콜록 하던 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콜록콜록 기침 하더니 

 

 

 

 

 

 

복근 생겨서 오! 하고 놀라는 설현 표정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진짜로 복근이 생김

와.....ㅈㄴ 신기하다 ..... 콜록콜록 하니까 바로 복근이 생겼어 

 

 

 

 

 

 

운동 열심히 했다고 함

복근이 원래 있었으니까 기침 몇 번으로 생긴거겠지ㅠㅠ

얼마나 운동을 열심히 했을까? 싶어... 그래서 설현 멋져 보여 

 

 

 

 

 

 

 

 

 

컨텐츠에 재미요소가 없다는 스태프의 말을 들은 설현

 

 

 

 

 

 

 

 

 

 

 

 

 

 

그러자, 설현의 피드백

 

 

 

 

 

 

 

 

 

 

 

 

 

내 얼굴이 재밌지 않아?

얼굴만 봐도 재밌다

얼굴이 대유잼

 

 

 

자기 얼굴 보여주면서

여러분 재밌죠? 이러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맞아 ㅠㅠㅠㅠ 설현인 얼굴이 대유잼 

걍 숨만 쉬어도 재미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막짤은 카리스마 뿜뿜하는 존멋 설현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