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티저 FANCY YOU

2019. 4. 17. 22: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얘두라~ 트와이스 티저 봤어? 이번에 분위기 확 달라진거같더라

비트부터가 심상치 않아

완전 기대되잖아

 

 

샤샤샤하면서 

 

 

TT하면서 울고

암튼 거의 귀여운 컨셉이었는데

 

이번 타이틀곡은 화려하고 세련된 매력과을 알리는 곡이래 ㄷㄷ (존1나 기대중)

 

 

 

개인티저들 사진들 보는데 다들 하나같이 예뻐ㅜㅜㅜㅜ

 

 첫 짤 모모부터  넘 예쁘다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정연 ㅠㅠ 갠적으로 숏컷 잘 어울리는 애들은

긴 머리는 잘 안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그 생각을 단번에 뿌순 정연

뭘해도 다 예쁨 ㅠㅠㅠㅠㅠㅠㅠ

 

 

 

 나봉쓰 분위기있어ㅎㅎ

뭐가 꽃인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영인 저런 각도에서도 살아남다니 ㄷㄷㄷㄷㄷㄷㄷ 

 

 

 

  큐티섹시사나, 이젠 섹시미만 보이는 구나

 

 

 

 

 

와~ 분위기여신 미나가 또!!!!! ㄷㄷㄷㄷㄷ

앞머리는 일자로 잘랐나봐 

앞머리를 일자로 잘라도 분위기 존예 

 

 

 

 

 

 쯔위 ㅠㅠㅠㅠ 쯔위는 뭘 해도 예쁘징 ㅎ

강아지가 부러울 뿐이고 

 

 

 

 

 

 둡ㅋㅋㅋㅋ 둡만 보면 웃음이나와

그게 웃겨서 웃는게아니라 귀여워서 나오는 웃음 있자나 

 

 

 

 

와~ 지효는 점점더 예뻐지냐 ㅠㅠㅠ 메컵존예

 

 

 

사람들이 트와이스 보고

예쁜애 옆 예쁜애라고 하는데 예예예답다

 

 

 

 

 

 

+)새로 뜬 유닛 티저

 

개인티저랑은 또 다른 분위기 

개인티저는 차분한 느낌이었다면 유닛 티저는 발랄함이 돋보이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