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으로 인생 기구했던 드라마 남주 손더게스트 윤화평

2019. 4. 17. 22: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진심 지금까지 수많은 드라마를 봐왔지만 얘만큼 인생 기구한 캐릭터도 없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더게스트 윤화평 (김동욱 배우)

 

윤화평(김동욱), 최윤(김재욱), 강길영(정은채)

세 주인공이 박일도가 부리는 하급령에 빙의 된 사람들을 구마하고 박일도귀신을 추적하는 드라마

이 셋이서 누가 더 불쌍한가 매회 불행배틀 펼치는줄(...)

 

대충 초반 내용이 화평의 삼촌이 박일도라는 귀신에 빙의가 되고 화평의 몸으로 옮겨와 화평에게 빙의가 되는데 다음날 화평은 박일도에게 빙의 돼 오른쪽 눈이 보이지 않게 됨

그 후 화평이네 가족 풍비박산;; 

그리고 화평은 어릴 적 박일도에게 빙의 됐던 그 후부터 특별한 능력이 생기는데

박일도에 의해 빙의된 사람들(부마자들)과 감응할 수 있는게 그 능력ㅇㅇ

감응은 언제 어느때 되는 것인지 정해져 있지 않음 걍 아무때나 됨

것도 존1나 랜덤이라서 부마자가 나쁜 짓을 할 때 보긴 하지만

살인을 저지르기 전에 볼 수도, 후에 볼 수도, 하는 중에 볼 수도, 아예 안 볼 수도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안보고 싶어도 볼 수 밖에 없음

뭐 대충 그런 내용인데 공포 영화 같은거 잘 보는 사람이라 오 재밌겠네 하고 1화 봤다가

1화부터 겁나 고민함 계속 볼지 말지(결국에는 끝까지 봤지만) 내용이 너무 너무함ㅠ

보면서 우리 화평이 좀 웃게해죠라ㅠㅠㅠ우리 화평이 좀 소듕히 해죠라ㅠㅠㅠ

이러면서 봤는데 레알 지금까지 본 캐릭터 중에서 역대급으로 불쌍불쌍한 캐릭터임

마지막까지 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평이만 보면 눈물난다 지쨔

 

  

 

 

 

 

 

 

 

 

하.지.만

 

지금 하고 있는 드라마에서 특별근로감독관 공무원으로 나오는데

매회 사이다 날려주는 중이라 개좋아 재밌게 보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