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정 되게 멋있더라

2019. 4. 17. 22: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핰 개멋있어

라스 나왔을 때도 성격도 털털하고 시원시원해보였는데

일상생활 사진도 레알 핫하고 멋있음

몸매도 쩔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이크가 취미라고 했던거 같은데 

언니 취미도 개멋존멋

본인한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 뭔지 아는것 같아

춤도 잘 추는 것 같고 그냥 인생 즐기면서 사는 듯함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거보면 외국 배우같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얼굴 조막만함ㄷㄷㄷㄷㄷㄷㄷ

약간 하이틴 미드에 나오게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스타일링 하고 다니는 여자 배우가 별로 없어서 그른가..

새롭다 새로워 진짜 예쁨... 내스타일ㅎㅎ근데 올드하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더라 

이런 스타일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잘모르겠고 예쁜 건 알겠음

활동 많이 해주세요 개쎈언니 역할 한번 해주세요

완전 찰떡일 것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